G스쿨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약관은 ㈜와이에스디(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웹사이트(g-school.co.kr, g-school.com이하 "G스쿨"이라 함)를 통하여 제공되는 교육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회원의 제반,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 이외의, 용어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른다.
2. 본 규정의 통지 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3.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 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사가 제3조 1항에 의거 본 약관의 개정된 사실 및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는 회원이 제공한 최근 정보로 제공하며 회사는 적합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따라 별도의 이용약관을 둘 수 있으며, 별도의 이용약관의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 및 일반 상 관례에 따릅니다.
1.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가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을 선택 후, 회사가 제시하는 온라인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회사는 이용신청에 대해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을 신청한 회원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회원가입이 이루어진 이후 회원이라도 강제로 회원탈퇴를 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하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자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가입신청자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즉시 가입신청자에게 제3조 1항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가입신청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가입신청자는 회원가입 신청 시 사이트의 회원 가입 화면에서 회사가 제시하는 온라인 신청 양식의 내용 중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 시스템을 통해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한 모든 회원정보를 언제든지 열람하고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한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정보로 간주하며, 제6조 2항에 해당하는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이를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만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별도 지정된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2.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미성년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회사로 연락하시면 확인 절차를 걸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3.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회원이 회원가입을 신청할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등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공유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하여 이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알려야 합니다.
3.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하셔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위 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이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G스쿨을 통해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히 회원탈퇴 처리를 하고 회원에게 회원탈퇴 사실을 회신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개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회사가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단지,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별도 지정한 일자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 또는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해당 사실을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서비스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 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어 회원이 이미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당해 유료 서비스의 잔여 기간에 상응하는 유료 서비스 미사용 금액을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4.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어 회원이 이미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일주일 이상 이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간제 상품은 잔여 기간을 기준으로 비 기간제 상품의 경우 잔여 강좌에 상응하는 유료 서비스 미사용 금액을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1. G스쿨을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의 방침에 따라 무료와 유료서비스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승낙의 의사표시로서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미성년자인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체결된 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미성년자인 회원이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법정대리인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미성년자가 결제한 대금은 법정대리인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간주합니다.
7.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이용 동의 여부를 유·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승낙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회사가 위 항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제6조의 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0. 회원이 G스쿨 내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최소한의 정보를 제3자(지불대행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G스쿨에 접속 시,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하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의 설치를 권장할 수 있으며, 그 이용 조건 등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등의 설치 시 별도로 고지합니다.
2.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구매한 강좌 서비스의 수강은 PC 전용 모니터와 연결되어 있는 PC(Window OS기반)를 통한 web상의 수강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특정 강좌의 경우 부가적으로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를 이용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으며, 그 지원 여부는 해당 강좌의 상품 페이지에 명시됩니다.
3. 전항의 경우 모든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에 대한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한 기기는 G스쿨 내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4.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의 경우 회원 1인당 한 개의 기기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5. 회원은 회사에 증빙자료를 제공한 후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 변경을 요청하여 회사에 변경 승인을 받아 등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동일 회원의 2회 이상 반복적인 학습용 전자기기 변경 요청에 대해서는 이를 허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강좌 교재는 강좌 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에게만 판매되며, 강좌 서비스를 구매하지 아니한 회원에게 강좌 교재만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2. 강좌 교재는 G스쿨 및 회사가 지정한 판매처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회원 1인이 구매할 수 있는 교재의 수량은 1강좌 당 1권으로 제한합니다. 다만 분실 교재에 한해 한 강좌 당 1회의 추가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3. 강좌 교재는 회원의 구매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교재의 재고 부족, 배송업체의 사정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미리 회원에게 제6조의 방법에 따라 사전 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G스쿨을 통하여 강좌 교재 배송과정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강좌 교재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추가 배송비용 부담 없이 강좌 교재를 재 발송하거나 환불합니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이미 배송 받은 강좌 교재를 회사에 반환해야 하며 반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6. 회원이 강좌 교재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3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G스쿨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전항의 경우 외에도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당해 사항을 사전에 G스쿨사이트 내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4. G스쿨 내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 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제6조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회원이 G스쿨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즉시 그 사용을 중단합니다.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 철회는 제3조에 따라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동의 없이도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 없이도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법령 및 본 약관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의견 등을 제시한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적절한 방식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1. 회원은 회원 가입 시 정확하고 사실인 정보만을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 가입 후 변경된 정보에 대해서도 변경 즉시 이를 변경,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당해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및 학습참고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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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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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은 전항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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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 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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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G스쿨에 제공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 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위반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환불정책을 시행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제2호에 해당하는 시용상품을 제공하며, "무료특강" 또는 "맛보기강의(샘플강의)"가 이에 해당합니다.
4.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에는 컨텐츠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의 청약 철회와 제4항의 계약해제·해지는 회원이 G스쿨 고객센터(02-283-5252)로 전화, G스쿨 홈페이지 게시판 및 전자우편 또는 모사전송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6. 제2항의 청약 철회와 제4항의 계약해제·해지시 회원이 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인 단일 강좌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의 각호의 기준에 의합니다.
2. 강좌의 수강은 Web에서 수강하는 동영상과 모바일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가 모두 포함되고, 강의파일을 열거나 모바일 기기로 강의파일을 다운받는 등의 행위는 1파일당 1강좌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며 강좌에 제공되는 학습참고물의 출력 행위 또한 컨텐츠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작 중인 관계로 전체 강의가 등록되지 아니한 강좌의 경우 환불 요청 시점을 기준으로 그때까지 등록 된 강의의 수를 기준으로 하여 제1항에 따라 환불합니다.
4. 패키지 강좌의 경우 패키지 강좌를 구성하는 각각의 단일 강좌 모두가 제1항 각호의 환불 규정에 맞을 경우 패키지 강좌 전체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며, 각각의 단일강좌에 대한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5. 수강중인 강좌를 타 강좌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변경하는 강좌를 제1항의 조건에 따라 환불처리 한 후 타 강좌의 수강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6. 회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유료 강좌서비스를 24시간 이내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지급한 강의요금(교재비 및 학습용 전자기기 구매 금액은 제외) 중 기간제 상품은 잔여 기간을 기준으로 비 기간제 상품의 경우 잔여 강좌에 상응하는 유료 서비스 미사용 금액을 회원이 원하는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7. 비정규 강좌의 경우에는 별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되며, 별도의 환불규정은 비정규 강좌 판매 시 해당 강좌 판매 사이트에 명시합니다. 비정규 강좌의 종류는 이벤트 성 강좌, 특별기획 강좌가 있으며 추가 될 수 있습니다.
8. 강좌 구매 시 회원에게 제공된 혜택은 환불 시 회사로 반환되어야 하며, 반환이 불가능한 혜택의 경우에는 해당 혜택을 금전으로 환산한 금액을 차감 한 후 잔여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합니다. 즉 사이트 내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은 유/무형 상품을 회사가 구매하여 회원에게 지급한 경우 동종 상품의 시중가격에서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하는 것으로 합니다. 몽필포인트를 지급하였고 회원이 이를 모두 사용하고 본 강좌 환불을 원할 경우 혜택의 반환이 불가함으로 해당 금액만큼 1:1의 비율로 현금성 금액을 회사에 부담하셔야 합니다.
9. 민법상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확인되어야 환불이 가능하며, 회사는 제6조의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의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이 동일한 강좌를 2회 이상 구매한 후 중복되지 아니하는 강의를 반복적으로 수강한 후 제1항에 따른 환불을 요청함으로써 제1항의 환불 규정을 악용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 회원탈퇴 또는 강제 계약해지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회원은 교재 수령 후 7일 이내에 회사에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하고, 수령 후 15일 이내에 해당 교재를 고객센터에 반환하여야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용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3. 교환신청을 할 경우 회사에게 교환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교환 불가능하며, 이 경우 반품 처리됩니다.
4. 반품 교재는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 하며,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의 교재를 반품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회원이 반품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 포인트에 대해서는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1. 회사는 회사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현행 법령에 따라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 제10조 제2항 및 제3항의 사유의 발생 이외에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사전 예고 없이 유료 서비스의 제공이 되지 아니하는 기간이 일주일 미만인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회사의 손해에 대해 손해배상의 책임을 집니다. 또한, 회사는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입혀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를 당하는 경우, 회사는 약관을 위반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회원에게 회사가 배상한 손해배상금을 구상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보상금 청구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3. 제휴 영업점은 해당 사이트의 약관에 따릅니다.
1. 본 약관은 2015년 11월 25일부터 30일간 공지한 후, 2015년 12월 24일부터 시행됩니다.
2. 2013년 2월 15일부터 시행되었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